이미지 확대보기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 럭셔리 스포티즘 골프웨어 ‘레노마골프’의 아이스무빙 시리즈 ‘마블 패턴 티셔츠’가 무더위 속 인기가 높아졌다고 16일 밝혔다. /사진=한성에프아이 레노마골프
[한국금융신문 손원태 기자]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 럭셔리 스포티즘 골프웨어 ‘레노마골프’의 아이스무빙 시리즈 ‘마블 패턴 티셔츠’가 무더위 속 인기가 높아졌다고 16일 밝혔다.
레노마골프는 최근 폭염이 지속되며 무더운 날씨가 이어짐에 따라 냉감 원사를 활용한 쿨링 제품이 인기라고 전했다. 레노마골프의 여름철 대표 제품인 아이스무빙 시리즈는 땀 흡수와 통풍이 용이해 시원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하여, 특히나 요즘과 같이 습한 날씨에 많은 고객들이 찾은 것으로 나타났다.
레노마골프의 냉감 기능성 라인 아이스무빙 시리즈 중에서도 올해 처음 선보인 ‘마블 패턴 티셔츠’ 남자 상품은 누적 판매율이 70%에 육박하며, 여자 상품 또한 인기가 좋아 60% 이상의 판매율로 상승세를 그리고 있다.
마블 패턴 남성 티셔츠는 에어홀 냉감 소재를 사용해 통기성이 좋고 신축성이 우수해 여름철 활동 시 입기 좋은 아이템이다.
디지털 프린트 기법을 사용한 화려한 패턴이 특징으로, 몸매 보정 효과와 함께 패셔너블한 코디가 가능해 출시 직후 여성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으며 주간 판매 상위권을 차지하는 등 인기를 증명했다.
이 밖에도 레노마골프에서는 여름철 야외활동 및 라운딩을 계획 중인 고객들을 겨냥하여 장마철 습한 날씨에도 쾌적하게 입을 수 있도록 냉감, 흡습, 속건 기능성 원사를 사용한 다양한 아이템들을 만나볼 수 있다.
레노마골프 관계자는 “습한 여름 날씨가 지속되면서 아무래도 시원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안겨주는 냉감 제품을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라며 “마블 패턴티셔츠의 경우 기능성과 디자인 둘 다 뛰어난 제품이기 때문에 남녀 고객 모두에게 인기를 끌은 것으로 보여진다”고 했다.
손원태 한국금융신문 기자 tellme@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