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한국금융신문 facebook 한국금융신문 naverblog

2025.07.25(금)

한화X신세계의 만남…벤슨, 22일 전국 스타벅스 매장서 판매 개시

기사입력 : 2025-07-16 09:00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스타벅스 ‘테이스티 저니’ 협업의 일환
22일부터 미니컵 2종 판매, 가격 5900원

오는 22일부터 전국 스타벅스 매장에서 한화갤러리아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벤슨'이 판매된다. /사진제공=베러스쿱크리머리 이미지 확대보기
오는 22일부터 전국 스타벅스 매장에서 한화갤러리아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벤슨'이 판매된다. /사진제공=베러스쿱크리머리
[한국금융신문 박슬기 기자] 한화갤러리아가 자체 개발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벤슨(Benson)’을 앞으로는 ‘스타벅스 매장’에서도 만날 수 있게 됐다. 두 브랜드의 만남은 스타벅스 코리아가 진행하는 ‘테이스티 저니’ 콘텐츠를 통해 성사됐다.

벤슨 운영사인 베러스쿱크리머리는 22일부터 벤슨의 대표 메뉴 2종을 전국 스타벅스 매장(약 2000여 곳)에서 판매한다고 16일 밝혔다.

스타벅스 출시 상품은 벤슨의 시그니처 메뉴인 ‘저지밀크&말돈솔트’와 ‘버터프렌치토스트’다. 두 제품 모두 깊고 진한 풍미와 부드러운 질감, 뛰어난 맛으로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미니컵 형태로 가격은 5900원이다.

스타벅스 코리아가 진행하는 ‘테이스티 저니’ 프로그램은 매월 다양한 브랜드와 함께 새로운 F&B 콘텐츠를 제안하는 프로젝트로 지난해 9월부터 이어지고 있다. 벤슨 메뉴는 스타벅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사이렌 오더’를 통해서도 주문 할 수 있다.

베러스쿱크리머리 관계자는 “이번 스타벅스와 협업을 통해 아직 벤슨을 만나보지 못한 지역 고객들에게도 브랜드를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면서 “더 많은 고객들이 벤슨 만의 특별함을 맛볼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오는 24일에는 스타필드 수원 1층에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벤슨이 서울 외 지역에서 들어서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 트렌디한 식음 매장이 모여 있는 F&B 팝업존 ‘바이츠 플레이스’에 자리해 주변 매장과 시너지를 만들 것으로 기대된다.

20종의 아이스크림을 맛볼 수 있는 스쿱샵 형태로 8월 말까지 운영한다. 매장 규모는 85.8m2(약 26평)이다.

벤슨은 압구정로데오에 플래그십 매장 ‘벤슨 크리머리 서울’을 시작으로 ▲잠실 롯데월드몰 팝업 ▲더현대 서울 팝업 ▲서울역점을 운영중이며, 18일 ▲청량리역점도 문을 연다.

박슬기 한국금융신문 기자 seulgi@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issue
issue

박슬기 기자기사 더보기

유통·부동산 BEST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