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 럭셔리 스포티즘 골프웨어 ‘레노마골프’의 아이스무빙 시리즈의 ’마블 패턴 티셔츠’가 무더워지는 날씨에 판매율 호조세를 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사진=한성에프아이 레노마골프
[한국금융신문 손원태 기자]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 럭셔리 스포티즘 골프웨어 ‘레노마골프’의 아이스무빙 시리즈의 ’마블 패턴 티셔츠’가 무더워지는 날씨에 판매율 호조세를 보인다고 12일 밝혔다.
레노마골프의 아이스무빙 시리즈는 냉감 원사를 활용해 땀 흡수와 통풍이 용이하고, 여름철에도 시원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해 지난해도 높은 판매율을 기록하며 여름철 대표 상품으로 등극했다.
점점 더워지는 날씨에 아이스무빙 시리즈와 같은 냉감 제품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올해 처음 선보인 마블 패턴 티셔츠가 인기를 끌고 있다.
마블 패턴 티셔츠는 디지털 프린트 기법을 사용한 멋스러운 패턴이 돋보이는 캐주얼한 카라 반팔 티셔츠다. 에어홀 소재를 사용해 통기성이 좋고 신축성이 우수하여 여름철 활동 시 입기 좋은 아이템이다.
특히 올 시즌 처음 선보이는 마블 패턴 디자인은 몸매 보정 효과와 함께 화려한 코디가 가능해 여성 고객들 사이 인기가 높은 편으로 판매율 50% 이상을 기록하는 등 꾸준히 주간 판매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다.
이 밖에 최근 팀레노마 소속 정윤지 프로가 대회에서 우승한 당시 착용한 제품으로 주목받으면서 골프 팬들 사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레노마골프 관계자는 “갑작스럽게 더워진 날씨에 여름에도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아이스무빙 시리즈와 같은 냉감 아이템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라고 했다.
손원태 한국금융신문 기자 tellme@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