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NS홈쇼핑에서 '나티아 PDRN 다이렉트'의 론칭 방송을 진행한 가운데 쇼호스트들이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HLB제약
[한국금융신문 김나영 기자] HLB제약은 출시한 국내 최초의 필름형 먹는 PDRN인 '나티아 PDRN 다이렉트'가 홈쇼핑 론칭 방송에서 일부 옵션 매진을 기록했다고 23일 밝혔다.
22일 저녁 NS홈쇼핑에서 방영된 나티아 PDRN 다이렉트 론칭 방송에는 특가로 제공되는 스페셜 패키지가 공개했다. 해당 패키지는 30매입 필름형 PDRN 4박스와 8박스로, 각각 4개월·8개월 분의 세트 구성이다. 이 중 4박스 세트는 방송 중 전량 매진됐다.
이날 방송에서 쇼호스트들은 "홈쇼핑 전 채널을 통틀어 먹는 PDRN을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며 "나티아 PDRN 다이렉트는 100% 수용성 PDRN을 고농축해 담은 제품으로 꾸준하고 간편하게 이너뷰티를 관리하는 데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소개했다.
나티아 PDRN 다이렉트는 1㎜ 두께의 얇은 필름 한 장에 고순도 PDRN 100㎎을 담아 기존 제품 대비 10배 고농축된 함량을 구현한 제품이다.
핵심 성분인 PDRN에 더해 콜라겐, 리포좀 L-글루타치온, 히알루론산 등 이너뷰티에 최적화된 부원료들을 풍부하게 배합, 복합적인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했다.
홍준기 HLB제약 컨슈머헬스케어본부 이사는 "나티아 PDRN 다이렉트는 단 한 장으로 PDRN은 물론 콜라겐, 글루타치온 등 다양한 이너뷰티 성분들을 함께 섭취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매력적인 제품"이라며 "첫 홈쇼핑 방송에서 일부 옵션 품절을 이끌어 내며 잠재력을 입증한 만큼 올해 당사 건기식 사업 성장의 견인차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나영 한국금융신문 기자 steaming@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