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BK기업은행은 28일, 2025년도 상반기 신입행원을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모집 분야별로 각각 금융일반 150명, 디지털 10명, IT 10명을 채용할 예정이며, 지원서 접수는 오는 3월 17일까지다.
이후 ▲서류심사 ▲필기시험 ▲실기시험 ▲면접시험을 거쳐 6월 중 최종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채용의 형평성을 높이기 위해 장애인 가점제도도 운영한다.
기업은행은 지원자들과의 활발한 소통을 위해 오는 3월 4일 IBK기업은행 유튜브 채널에서 온라인 채용설명회를 진행하기로 했다.
3월 5일부터는 2주 간 주요 대학을 직접 방문에 채용설명회를 개최하고 예비 인재를 위한 실용적인 채용정보를 전달할 방침이다.
은행의 현장 업무를 직접 경험하고 ‘IBK창공’ 혁신기업들과 함께 프로젝트를 수행할 수 있는 '청년인턴' 채용도 진행할 계획이다. 청년인턴 채용공고는 이르면 오는 4월 말 게재된다.
기업은행 측은 "앞으로도 다양한 채용 방식을 통해 젊은 인재의 육성과 확보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채용 관련 자세한 내용과 채용설명회 일정은 기업은행 채용 홈페이지 공고와 FAQ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성훈 한국금융신문 기자 voicer@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