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에어서울(대표 김중호)이 본격적인 골프 시즌을 맞아 다카마쓰 노선에서 ‘여유로운 소도시 여행’과 ‘경제적인 골프 여행’을 한번에 준비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개시한다. /사진=에어서울
[한국금융신문 손원태 기자] 에어서울(대표 김중호)이 본격적인 골프 시즌을 맞아 다카마쓰 노선에서 ‘여유로운 소도시 여행’과 ‘경제적인 골프 여행’을 한번에 준비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개시한다.
일본 다카마쓰는 한국에 비해 따뜻한 봄날씨가 일찍 찾아올 뿐 아니라 고즈넉한 소도시의 평화로운 분위기에서 미식여행을 함께 즐길 수 있어 일본 내에서도 골프 여행지로 인기가 높다.
에어서울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편도 특가 항공권을 7만800원부터 판매하며 특가 항공권 구매 고객에게도 무료 위탁 수하물을 15kg까지 제공한다.
공항 리무진 왕복 티켓과 미슐랭 그린가이드 재팬에도 선정된 리츠린공원 입장권, SNS 인증샷 명소 쇼도시마섬 페리 탑승권 등이 포함되어 있는 쿠폰북도 선착순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현지와의 제휴를 통해 에어서울 고객 한정 ‘다카마쓰 컨트리 클럽’ 골프장 예약시 공항과 호텔, 골프장간의 픽업서비스도 50% 할인된다.
프로모션은 2월 10일까지 진행되며 항공권 탑승 기간은 3월 31일까지다.
자세한 내용은 에어서울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손원태 한국금융신문 기자 tellme@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