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 대명아임레디가 상조 납입금 기반 제주 렌터카 서비스 출시했다. /사진제공=대명아임레디 [한국금융신문 박슬기 기자] 대명스테이션의 토털 라이프케어 서비스 브랜드 대명아임레디는 미리 낸 상조 납입금의 일부인 ‘레디캐시’로 제주도 렌터카를 이용할 수 있는 제휴 서비스를 신규 오픈했다고 22일 밝혔다.
레디캐시는 대명아임레디 회원이 납입한 금액의 일부를 외식, 쇼핑, 라이프 서비스 등에 사용할 수 있도록 구현한 자체 결제수단이다.
대명아임레디 제주도 렌터카 서비스는 우수 렌터카 업체 30곳의 실시간 가격비교를 통해 원하는 업체의 차종을 선택, 이용할 수 있다.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대명아임레디 홈페이지를 통해 회원용 렌터카 서비스 페이지에 접속한 후 원하는 날짜와 차종을 선택하고 레디캐시로 결제하면 된다. 인수 및 반납장소 등 자세한 사항은 예약한 업체별로 발송되는 알림 문자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서비스 오픈을 기념하여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대명아임레디 회원 중 8~9월에 제주도 렌터카를 예약 시 제주도 유명 카페 4곳에서 사용할 수 있는 커피 쿠폰 2매를 증정한다.
대명스테이션 관계자는 “제주도 여행 비용의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해 레디캐시를 이용한 렌터카 서비스를 출시하게 됐다”라며 “대명아임레디 멤버십 서비스를 활용해 합리적인 여행 준비가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슬기 한국금융신문 기자 seulgi@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