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한국금융신문 facebook 한국금융신문 naverblog

2024.11.25(월)

신라면세점, 인천국제공항에 뷰티 브랜드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기사입력 : 2024-08-05 09:12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인천국제공항 유일 ‘화장품 플래그십 스토어’ 선보여
특별한 상품 구성, 고객 특화 서비스 제공

신라면세점이 화장품 브랜드 6곳을 모은 플래그십 스토어를 열었다. /사진제공=신라면세점 이미지 확대보기
신라면세점이 화장품 브랜드 6곳을 모은 플래그십 스토어를 열었다. /사진제공=신라면세점
[한국금융신문 박슬기 기자] 호텔신라가 운영하는 신라면세점은 인천국제공항에 뷰티 브랜드 6곳의 ‘화장품 플래그십 스토어’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이날 오픈한 ‘플래그십 스토어’는 인천국제공항의 유일한 화장품 브랜드의 플래그십 스토어로, 제2여객터미널 중앙부에 316 ㎡(96평) 규모로 마련됐다.

이번 플래그십 스토어는 브랜드 개성을 살린 매장 콘셉트와 단독 제품 등의 특별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대중에게 사랑받는 럭셔리 뷰티 브랜드인 ▲샤넬 ▲디올 ▲에스티로더 ▲랑콤 ▲SK2 ▲설화수 6개 브랜드의 매장으로 조성됐다.

신라면세점에 따르면 이번 화장품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브랜드의 시그니처 서비스이자 차별화된 고객 특화 서비스도 경험할 수 있다.

‘에스티로더’ 매장에서는 에스티로더의 최상급 라인인 리-뉴트리브 스킨케어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리-뉴트리브 하이터치 마사지 및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오픈을 기념해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7종 디럭스 기프트와 전통 노리개, 페이스 마사지 툴을 증정한다.

‘설화수’ 부티크 매장은 공항 최초로 설화수 헤리티지와 한국적 미감을 표현한 공간이다. 설화수만의 특별한 포장 서비스인 ‘지함보 포장 서비스’를 선보인다. 오는 9월부터는 오직 신라면세점 설화수 부티크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전용 상품도 출시한다.

‘샤넬’ 매장에서는 북촌과 성수동 등에서 진행된 샤넬 조향 마스터 클래스를 통해 큰 인기를 모았던 ‘레 젝스클루시프 드 샤넬’ 컬렉션을 인천공항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 샤넬 하우스의 헤리티지를 담은 립스틱 ‘트렁떼 엉 르 루쥬’도 공항 단독으로 선보인다.

‘SK2’ 매장에서는 피부 측정을 통한 상담 서비스를 운영한다. 인천공항 단독 플래그십 매장 오픈을 기념해 한 달 동안 구매 고객 대상으로 커피 쿠폰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박슬기 한국금융신문 기자 seulgi@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issue
issue

박슬기 기자기사 더보기

유통·부동산 BEST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