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 상상인증권에 따르면, 상상인증권은 지난 2023년부터 IT 개발과 기획 인력 40여 명을 충원하고 개발과 투자를 적극 진행해 올해 2024년 5월 뉴 MTS를 정식 출시했다.
업계 최초로 별도 수수료 없이 간편하게 주식 매도금을 당일 인출할 수 있는 ‘매도 바로받기’, 기본 이자율 1.05%에 1.95%포인트 추가금리를 줘 매일 3% 이자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자 바로받기’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MTS에 접속해 스마트폰을 흔들거나 이자 바로받기 버튼을 누르면 매일 이자가 지급된다. 바로받기한 이자는 원금에 포함돼 일복리 효과를 누릴 수 있으며 최대 5000만원까지 예금자보호를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상상인증권은 이달(7월) 한 달 동안 해외주식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해외주식 100원 구매 찬스'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100원으로 일라이릴리, 스타벅스, 페라리, 크록스, 코카콜라 등 유명주식과, 게임스탑, 블랙베리 등 밈 주식을 받을 수 있다. 당첨자는 오는 8월 8일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된다. 다만 당첨자 발표 전 상상인증권 뉴(New) MTS에서 종합매매계좌를 개설하고 해외주식 약정 신청을 필수로 해야 한다.
앞서 상상인증권은 최대 10주까지 해외주식을 받을 수 있는 '랜덤박스' 이벤트를 지난 5월과 6월 두 차례에 걸쳐 진행하고, MZ 고객들의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정선은 한국금융신문 기자 bravebambi@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