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한국금융신문 facebook 한국금융신문 naverblog

2024.11.22(금)

상상인증권, 신규 MTS 정식 론칭…“고객 중심 서비스·기능 강화”

기사입력 : 2024-05-08 14:22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사진제공 = 상상인증권
사진제공 = 상상인증권
[한국금융신문 전한신 기자] 상상인증권(대표 임태중)이 기능과 편의성을 강화한 새로운 MTS(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를 정식 론칭하고 최대 10주까지 해외 주식을 받을 수 있는 ‘랜덤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상상인증권의 새로운 MTS는 고객에게 최고의 혜택을 제공하겠다는 핵심 가치를 기반으로 기능과 서비스를 강화했다. 주식 경험 유무에 상관없이 누구나 쉽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직관적인 사용자 환경·경험(UI·UX)를 제공하며 사용자의 모바일 환경에 맞춰 속도와 안정성을 향상했다.

또한 업계 최초로 별도 수수료 없이 간편하게 주식 매도금을 당일 인출할 수 있는 ‘매도 바로받기’, 기본 이자율 1.05%에 1.95%의 추가금리가 주어져 매일 3%의 이자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자 바로받기’ 서비스도 제공한다. MTS에 접속해 스마트폰을 흔들거나 이자 바로 받기 버튼을 누르면 매일 이자가 지급된다. 바로 받기 한 이자는 원금에 포함돼 일복리 효과를 누릴 수 있으며 최대 5000만원까지 예금자 보호를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우량 AAA 등급 채권을 포함한 특수채, 국채, 금융채, 수익성이 높은 회사채 등 다양한 채권을 최저가에 판매하고 400여 채권 종목에 대해 매수 호가(BID) 제시하는 등 고객 중심 채권 서비스도 제공하며 차별화를 꾀했다.

상상인증권은 새로운 MTS의 공식 론칭을 기념해 고객 대상 ‘랜덤박스’ 이벤트도 진행한다. 엔비디아, 마이크로소프트, 구글 등 총 15개의 해외 우량주를 비롯해 상상인증권 해외주식팀이 추천하는 종목을 꽝부터 최대 10주까지 랜덤 지급한다.

임태중 상상인증권 대표는 “새롭게 론칭한 상상인증권 MTS의 핵심은 증가하는 디지털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고 친숙하게 이용할 수 있는 대중화된 금융 플랫폼으로 거듭나는 것”이라며 “앞으로도 상상인증권은 고객 관점에서 더 나은 투자 환경을 제공하고 혜택을 강화한 디지털 금융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해나가겠다”고 밝혔다.

전한신 한국금융신문 기자 pocha@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issue
issue

전한신 기자기사 더보기

증권 BEST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