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금색 각인이 새겨진 2종의 럭셔리한 상자에 불리의 대표 제품들과 뷰티 액세서리를 담은 구성으로, 여행 중에도 자신만의 뷰티 케어 루틴을 유지하고 ‘웰니스(wellness) 여행’을 추구하는 이들을 위한 패키지다.
주말 여행 및 단거리 여행을 위한 ‘리틀 트래블러스 뷰티 키트’(The Little Traveller’s Beauty Kit)는 불리의 필수 제품 8종으로 구성돼 있다.
LF 불리 관계자는 “불리의 마니아 고객들은 향수, 바디 외에도 립밤, 핸드크림 등 뷰티 전반에 걸친 아이템에 대한 확고한 취향과 로열티를 갖고 있다”라고 했다.
‘트래블러스 뷰티 키트’는 30일부터 ‘오피신 유니버셀 불리 청담 부띠크’와 백화점 일부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6월 중순부터는 LF몰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도 론칭한다.
불리는 ▲세계 각지의 다양한 원료 사용 ▲레트로와 전통의 미감을 살린 제품 디자인 ▲19세기 뷰티샵을 재해석한 유니크한 매장 인테리어 ▲특별한 커스터마이징 및 캘리그라피 서비스 등을 앞세워 글로벌 시장의 반응을 얻고 있으며 주요 제품 라인업으로는 향수, 바디(오일/로션), 핸드크림, 립밤, 홈 프레그런스(향초/디퓨저) 등이 있다.
손원태 한국금융신문 기자 tellme@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