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이동규 기자] 농협강원본부(본부장 김경록)와 (사)나눔축산운동본부 강원도지부, 속초양양축협(조합장 이양중)은 지난 5일 양양송이조각공원(양양군·읍 송암리 505-3)에서 어린이날을 맞아 '나눔축산 한우버거 나눔 및 한우불고기 맛 체험' 행사를 실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축산업계의 자발적 사회공헌 실천운동인 '나눔축산운동'의 일환으로 계획되었는데, 지난 2일부터 4일간 양양군농업기술센터에서 지역주민과 관광객에게 강원한우의 우수성을 널리 홍보하기 위한 '봄맞이 양양 마켓로 한우할인행사'를 함께 실시해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농협강원본부 김경록 본부장은 “청정 강원 축산물의 우수성을 알리고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매우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 실천을 통해 지역사회와 상생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농협강원본부와 (사)나눔축산운동본부 강원도지부, 도내 11개 축협은 소비자, 농업인, 지역사회와 지속적으로 소통하고 행복 나눔 사회를 구현하기 위해 '나눔축산운동'을 활발히 전개해 나가고 있다.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