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신혜주 기자] Sh수협은행(은행장
강신숙닫기강신숙기사 모아보기)이 최대 연 7.3% 금리 혜택을 주는 'Sh플러스알파적금' 앙코르 특판을 실시한다.
수협은행은 2일 Sh플러스알파적금을 추가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판은 1500좌 한정으로 오는 31일까지 판매한다. Sh플러스알파적금은 1년 만기 자유적립식 상품으로 월 20만원까지 가입이 가능하다.
마케팅 활용 동의와 수협 신용카드 결제대금 출금실적 보유 등의 조건을 충족하며 최고 연 3.8%의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다.
수협은행은 오는 31일까지 'Sh플러스알파적금×수협 찐(ZZIN)카드 리워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Sh플러스알파적금'에 가입하고 수협 찐카드 이용실적 조건을 충족하면 최대 연 3.5% 금리를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 대상은 최근 6개월간 수협신용카드 이용 이력이 없어야 한다.
고객은 기본금리와 우대금리, 이벤트 금리를 통해 최대 연 7.3%의 금리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수협은행 관계자는 "고객 성원에 힘입어 Sh플러스알파적금 한도를 늘리게 됐다"고 말했다.
신혜주 한국금융신문 기자 hjs0509@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