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박슬기 기자]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대표이사 김기호)가 ‘홈카페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집에서 간편하게 커피와 차를 즐길 수 있는 홈카페용품으로 구성해 드립커피용품, 캡슐커피, 티테이블용품 등 총 3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드립커피용품은 커피원두와 커피 그라인더, 커피 드리퍼 등 집에서도 향긋한 드립 커피를 만날 수 있는 상품들로 준비했다. 커피원두로는 ‘홀빈(Whole Bean, 로스팅 후 분쇄하지 않은 원두)’ 2종을 준비했다. ‘에티오피아 블렌드’는 꽃향과 부드러운 산미가 인상 깊으며, ‘브라질 블렌드’는 다크초콜릿의 달콤함과 고소함을 느껴볼 수 있다. 각각 200g으로, 팩실(Pack Seal) 스티커가 있어 사용 후 밀봉이 간편하다.
‘커피그라인더(5단계조절형)’는 분쇄할 원두의 굵기를 총 5단계로 조절할 수 있는 그라인더다.‘커피드리퍼·스푼 세트’는 나선형 드리퍼와 계량스푼이 세트로 구성된 상품이다. 간편하게 커피를 내릴 수 있는 캡슐커피도 준비했다. ‘콜롬비아 게이샤 블렌드 캡슐커피’는 고소한 견과류의 향미와 상큼한 오렌지의 산미가 입안에 부드럽게 감돈다. 각각 4.5g의 캡슐이 10개씩 들어있다.
차를 우려 마실 수 있는 티테이블용품으로 티포트, 티백 트레이도 준비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우리 집만의 감성을 담을 수 있는 다양한 홈카페용품을 준비했다”며 “다이소 홈카페용품들과 함께 집에서 여유로운 한잔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