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한국금융신문 facebook 한국금융신문 naverblog

2024.05.27(월)

아성다이소, ‘홈카페용품 기획전’ 진행

기사입력 : 2024-02-15 11:33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ad
ad

드립커피용품, 캡슐커피, 티테이블용품 등 총 30여 종의 상품 구성

아성다이소가 홈카페용품 기획전을 연다. /사진제공=아성다이소 이미지 확대보기
아성다이소가 홈카페용품 기획전을 연다. /사진제공=아성다이소
[한국금융신문 박슬기 기자]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대표이사 김기호)가 ‘홈카페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집에서 간편하게 커피와 차를 즐길 수 있는 홈카페용품으로 구성해 드립커피용품, 캡슐커피, 티테이블용품 등 총 3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드립커피용품은 커피원두와 커피 그라인더, 커피 드리퍼 등 집에서도 향긋한 드립 커피를 만날 수 있는 상품들로 준비했다. 커피원두로는 ‘홀빈(Whole Bean, 로스팅 후 분쇄하지 않은 원두)’ 2종을 준비했다. ‘에티오피아 블렌드’는 꽃향과 부드러운 산미가 인상 깊으며, ‘브라질 블렌드’는 다크초콜릿의 달콤함과 고소함을 느껴볼 수 있다. 각각 200g으로, 팩실(Pack Seal) 스티커가 있어 사용 후 밀봉이 간편하다.

‘커피그라인더(5단계조절형)’는 분쇄할 원두의 굵기를 총 5단계로 조절할 수 있는 그라인더다.‘커피드리퍼·스푼 세트’는 나선형 드리퍼와 계량스푼이 세트로 구성된 상품이다. 간편하게 커피를 내릴 수 있는 캡슐커피도 준비했다. ‘콜롬비아 게이샤 블렌드 캡슐커피’는 고소한 견과류의 향미와 상큼한 오렌지의 산미가 입안에 부드럽게 감돈다. 각각 4.5g의 캡슐이 10개씩 들어있다.

차를 우려 마실 수 있는 티테이블용품으로 티포트, 티백 트레이도 준비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우리 집만의 감성을 담을 수 있는 다양한 홈카페용품을 준비했다”며 “다이소 홈카페용품들과 함께 집에서 여유로운 한잔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슬기 한국금융신문 기자 seulgi@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issue

박슬기 기사 더보기

[관련기사]

유통·부동산 BEST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