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이동규 기자] 남동농협(조합장 한윤우)은 23일 인천 남동구 관내 이웃사랑 실천을 위해 남동농협 수도작농가와 함께 인천 장수서창동 행정복지센터를 찾아 사랑의 쌀10 kg100포를 불우 이웃을 위해 전달하였다.
이날 행사는 박종효 남동구청장, 장수서창동 임인규 동장, 한윤우 남동농협조합장, 이광호 남동농협영농회장 및 남동농협 수도작농가 등이 참석하여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따뜻한 온정을 나누기 위한 뜻깊은 행사였다.
박종효 남동구청장은 “우리 지역의 각종 현안문제를 함께 고민하고 지역화합을 위하여 적극적인 동참과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주시는 남동농협 임직원에게 깊은 감사를 드리며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전달하여 따뜻한 설을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감사의 말씀을 전했다.
남동농협 한윤우 조합장은 “오늘 행사는 민족 최대의 명절 설을 맞이하여 매우 뜻깊은 자리로 특히 남동농협 수도작농가에서 십시일반으로 모아 이웃사랑 행사에 함께 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며 농업⦁농촌은 물론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남동농협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