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캐롯손해보험은 기존 '투게더 운전자보험'에 보장 범위 확대 및 안전운전 할인 혜택을 추가해 개정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티맵 안전운전 할인은 최초 보험 청약 시점 직전 6개월 이내에 500km 이상 주행 시 산정된 본인의 안전운전 점수에 따라 적용된다. 안전운전 점수 70점 이상은 9%, 65점 이상 70점 미만은 3.5%의 보험료 할인이 적용된다. 가입 시점의 점수 기준으로 보험 기간 3년 동안 할인 혜택 적용이 가능하다.
퍼마일 자동차보험 가입자에게는 자동차할인할증 등급에 따라 최대 15%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가입 대상은 만 18세부터 70세까지다. 자가용 운전자보험 40세 남성 기준 최대 할인 적용, 3년 납 3년 만기로 Super lite플랜 가입 시 월 보험료는 1939원이다. 동일 조건으로 프리미엄플랜 가입 시 월 보험료 1만9675원이다.
캐롯 관계자는 “최근 안전운전에 대한 경각심이 고조되는 상황에서 예기치 못한 사고에 대비할 수 있는 운전자보험은 필수적인 상품으로 자리매김하는 추세”라며 “넓어진 보장 범위를 보험료 할인 혜택과 함께 제공해 합리성과 경제성을 중시하는 고객들에게 큰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