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동작구청소년교향악단 공연으로 신년인사회의 시작을 알리고, 이어 ▲새해 소망 동영상 ▲새해 덕담 ▲10대 뉴스 발표 ▲구청장 신년사 ▲새해맞이 퍼포먼스 등으로 풍성하게 채울 예정이며, 동작구청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생중계된다.
구는 ’23년 한 해 동안 구에서 추진한 100개의 다양한 주요 사업 중에서 구민이 가장 공감했던 10대 뉴스를 선정하기 위해 지난달 20일부터 7일간 투표를 시행한 바 있다.
또한 이날 신년사를 통해 반환점을 맞는 2024년 구의 역점사업과 비전을 주민들에게 설명하며 동작의 지도를 바꾸겠다는 각오를 밝힐 예정이다.
구가 ’23년 추진한 주요 정책으로 ▲자치구 최초 도시개발‧관리 가이드라인 수립 등 동작구형 도시개발 추진 ▲동작어르신콜센터 개소 ▲사당 1동 공영주차장 건립 ▲상도로 지중화 사업 ▲동작입시지원센터 개소 등이 있다.
박일하 동작구청장은 “구민들과 함께 갑진년 새해를 힘차게 출발하고 우리 구의 비전을 공유하며 화합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라며 “2024년은 1년 반 동안 다진 기반을 발판으로 동작구 변화를 이끌 정책들이 본궤도에 오르는 해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