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 소노호텔앤리조트가 연말을 맞아 출시한 케이크. /사진제공=소노호텔앤리조트 [한국금융신문 박슬기 기자] 소노호텔앤리조트를 운영하는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시즌 한정 케이크 2종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크리스마스의 저녁을 밝혀줄 캔들과 닮은 ‘그린 포레스트 캔들케이크’는 진하고 부드러운 녹차가 흐르는 숲을 형상화했다. 신선한 녹차 카스텔라에 부드러운 우유크림과 생딸기를 샌드하고 외관에 녹차 글라사주를 이용해 생동감을 더했다.
산타클로스가 잠든 사이 빌려온 쿠션을 형상화한 ‘산타 쿠션 무스케이크’는 크리스마스와 꼭 어울리는 색상과 장식으로 무드를 살렸다. 산딸기와 필라델피아 크림치즈를 이용해 상큼하면서도 묵직한 맛을 구현해냈다.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케이크는 이달부터 소노호텔앤리조트 내 강원도 고성 델피노를 비롯해 쏠비치 양양·삼척·진도, 소노캄 고양·여수·거제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업장 별로 출시 일정이 다를 수 있어 문의 후 방문하는 것이 좋다.
대명소노그룹 관계자는 “엔데믹 이후 처음으로 맞이하는 크리스마스를 더욱 빛나게 만들어줄 케이크를 출시했다”라며 “가족, 연인과 함께 소중한 추억 만드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박슬기 기자 seulgi@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