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대표 황현순)이 중개형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Indivisual Savings Account)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아이폰 등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Event‧행사)를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는 중개형 ISA 계좌를 처음 개설하는 고객뿐 아니라 타사 계좌를 이전하는 고객도 참여할 수 있다.
연중 가장 크게 연 이벤트다.
아이폰15 프로(Pro), 누하스 안마의자, 드리미 로봇청소기, LG 스탠바이미, 투썸플레이스 기프티콘 추첨 대상자가 된다.
추가로 이벤트 기간 내 100만원 이상 입금하면 최대 5만원 현금도 주어진다.
이어 “아직 중개형 ISA 계좌가 없다면 중개형 ISA의 절세와 연말 이벤트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좋은 기회”라 덧붙였다.
중개형 ISA는 투자자가 직접 거래할 수 있는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로, 대한민국에 거주하는 만 19세 이상 누구나 개설할 수 있다.
국내 주식뿐 아니라 채권 및 다양한 금융상품을 하나의 계좌에서 자유롭게 운용하는 게 가능하다. 연간 2000만원까지 가입할 수 있으며, 다음 연도 이월도 된다.
새해를 맞이하기 전 미리 준비할수록 좋다. 의무 납입 기간 3년이 지나면 순손익에 대해 최대 400만원까지 비과세된다. 초과분 9.9%로 분리 과세돼 절세에 효과적이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과 문의는 키움증권 누리집이나 키움금융센터를 이용하면 된다.
임지윤 기자 dlawldbs20@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