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 엔씨소프트가 내달 2일 열리는 온라인 쇼케이스에서 'TL' 출시일을 공개한다. / 사진제공=엔씨소프트 [한국금융신문 이주은 기자]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닫기 김택진 기사 모아보기 )가 신작 MMORPG ‘쓰론 앤 리버티(TL)’ 출시일을 내달 2일 온라인 쇼케이스에서 공개한다.
TL 온라인 쇼케이스 영상은 TL 공식 유튜브 채널에 올라간다. 엔씨는 영상에서 ▲TL 론칭 일자 ▲비즈니스 모델 ▲핵심 콘텐츠를 소개한다. 이용자 피드백을 반영한 콘텐츠 개선 결과를 안내하고, 게시판과 커뮤니티에 남긴 질문에도 답변할 예정이다.
엔씨는 오는 11월 16일부터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23’에 ‘TL ZONE’을 마련한다.
관람객은 현장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에 참여해 여러 경품과 게임 내 재화를 받을 수 있다. 11월 18일 오후 1시에 진행하는 무대 행사에는 개발진이 TL 최신 버전을 직접 시연한다.
이주은 기자 nbjesus@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