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한국금융신문 facebook 한국금융신문 naverblog

2024.11.22(금)

무신사 스탠다드, 성수 오프라인 스토어 27일 그랜드 오픈

기사입력 : 2023-10-27 10:07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서울 성수동 연무장길에 ‘무신사 스탠다드 성수’ 오픈
홍대·강남 이어 서울 내에 3번째 매장

무신사 스탠다드 성수점이 27일 문을 열었다. /사진제공=무신사 이미지 확대보기
무신사 스탠다드 성수점이 27일 문을 열었다. /사진제공=무신사
[한국금융신문 박슬기 기자] 모던 베이식 캐주얼웨어 브랜드 ‘무신사 스탠다드(musinsa standard)’는 27일 서울 성동구 성수동 연무장길에 오프라인 스토어 ‘무신사 스탠다드 성수’를 그랜드 오픈한다.

서울 지역 세 번째이자 브랜드의 네 번째 오프라인 매장인 무신사 스탠다드 성수는 국내 트렌드를 선도하는 성수 지역 특성을 반영해 ‘큐레이션 스토어’ 콘셉트로 운영된다. 제품을 진열하고 판매하는 것뿐만 아니라 상품별·시즌별 맞춤형 코디 등을 고객들에게 제안하는 큐레이션 서비스를 강화한다.

무신사 스탠다드 성수는 공간 면적 805.22㎡ (약 244평) 규모에 1층은 시즌 포커스 상품과 우먼즈, 2층에는 맨즈 관련 상품을 갖추고 있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성수점 오픈을 기념해 인근의 로컬샵들과 진행한 협업 프로젝트도 선보인다. 성수동 연무장길의 F&B(식음료) 브랜드들과 협업으로 무신사 스탠다드 전용 한정판 메뉴를 개발했으며, 협업 메뉴는 각 로컬샵에서 11월 9일까지 2주간 판매할 예정이다.

이번 프로젝트에는 ▲롸카두들 내쉬빌 핫치킨 ▲바오서울 ▲서울브루어리 ▲성수다락 ▲오우드 ▲콤팩트 레코드바 ▲테이스트앤드테이스트까지 7곳이 참여했다.

오픈 후 3일간 무신사 스탠다드 성수에서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매일 선착순 200명 한정으로 로컬샵 7곳 중 1곳에서 쓸 수 있는 한정판 메뉴 교환권을 랜덤으로 제공한다. 또 로컬샵에서 한정판 협업 메뉴를 주문한 고객에게는 무신사 스탠다드 성수에서만 사용 가능한 1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박슬기 기자 seulgi@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issue
issue

박슬기 기자기사 더보기

유통·부동산 BEST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