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 카카오게임즈는 11일 서비스 중인 MMORPG '아레스: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 첫 월드 서버 이전을 시작한다. / 사진제공=카카오게임즈 [한국금융신문 이주은 기자]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 닫기 조계현 기사 모아보기 )는 11일 ‘아레스: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 1차 월드 서버 이전을 진행한다.
아레스의 월드 서버 이전은 총 3회로 구성된다. 1회차는 이날부터 13일까지다. 2차 월드 서버 이전은 14일부터 15일, 3차 월드 서버 이전은 16일부터 17일까지다. 계정 이전은 전체 회차를 통틀어 1회만 가능하다.
1차 월드 서버 이전은 45레벨 이상의 캐릭터를 보유한 이용자의 경우, 신규 오픈 서버를 포함한 모든 월드의 서버로 자유롭게 계정을 옮길 수 있다. 단, 서버별 이전 인원 제한으로 인해 선착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신규 서버 ‘디오네3’도 개설했다. 해당 서버는 신규 캐릭터 생성과 월드 서버 이전을 통한 기존 캐릭터 이용도 가능해 새로운 환경에서 캐릭터를 육성하고자 하는 이용자들에게 적합하다.
카카오게임즈는 월드 서버 이전과 신규 서버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준비했다. 내달 1일까지 캐릭터 육성에 도움을 주는 성장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내 아이템을 각종 소환권과 핵심 성장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기간 한정 이벤트도 연다.
이주은 기자 nbjesus@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