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이주은 기자]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닫기조계현기사 모아보기)는 MMORPG ‘아레스: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에 추석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알렸다.
우선 내달 11일까지 매일 출석하는 이용자에게 추석 음식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용자는 해당 아이템을 이벤트 컬렉션에 등록할 시 물리 공격력, 방어력, 방어 무시 피해 저항 등 전투에 유리한 버프를 얻을 수 있다. 또 10월 18일까지 출석 일수에 따라 ‘킬러바니 헬멧’을 비롯해 다양한 선물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로 ‘토끼섬으로의 초대’ 이벤트 던전도 열린다. 해당 던전은 10월 11일까지 열린다. 이용자는 이벤트 던전에서 몬스터를 사냥할 경우 분홍 송편, 초록 송편, 흰색 송편을 획득할 수 있다. 이는 게임 내 아이템과 교환 가능하다.
10월 25일까지 추석 기념 ‘한복 코스튬 세트’를 기간 한정으로 출시한다. 해당 세트는 ‘가을밤 나들이’ 및 ‘가을밤 나들이 머리 장식’ 코스튬과 ‘고급 염색약 상자’로 구성했다. 착용 부위별로 염색할 수 있다.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