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 넥슨이 내달 5일부터 15일까지 서울 여의도의 더현대 서울에 '메이플스토리' 팝업스토어를 연다. / 사진제공=넥슨 [한국금융신문 이주은 기자] 넥슨(대표 이정헌)은 10월 5일부터 15일까지 더현대 서울에 메이플스토리 공식 팝업스토어를 연다고 26일 밝혔다.
메이플스토리 속 마을을 향해 여행을 떠나는 투어 콘셉트로 구성한 이번 팝업스토어는 더현대 서울 지하 1층에 마련된다. 공항 입국장을 연상케 하는 입장 게이트와 리스항구의 갑판, 헤네시스 속 장로의 집 등 게임 속 인기 마을을 현실에서 구현한다.
각 마을 콘셉트에 맞춰 제작한 공식 굿즈도 만나볼 수 있다. 메이플스토리 캐릭터와 군단장 아크릴 스탠드, 마을 테마 머그컵, 장패드 등 250여 개 이상 제품이 현장에 전시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10월 5일부터 9일까지는 사전 예약을 통해 입장할 수 있으며, 10일부터는 현장 대기 방식으로 전환된다. 사전 예약은 이날 오후 6시 네이버 예약에서 신청할 수 있다.
이주은 기자 nbjesus@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