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 엔씨소프트는 신한카드와 협업해 협업 상품 ‘신한카드 봄 도구리 에디션’ 4종을 출시했다. / 사진제공=엔씨소프트 [한국금융신문 이주은 기자]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닫기 김택진 기사 모아보기 )는 캐릭터 브랜드 도구리가 신한카드와 제휴해 협업 상품 ‘신한카드 봄 도구리 에디션’ 4종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도구리 카드는 신용카드 2종과 체크카드 2종이다. 카드 앞뒷면에 상반된 반전 문구를 넣어 재미요소를 더했다.
도구리 신용카드는 ▲전 가맹점 최대 0.5% 캐시백 ▲대중교통 일 최대 200원 캐시백 ▲디지털 구독 최대 1만원 캐시백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도구리 체크카드는 ▲국내외 이용금액 최대 0.3% 캐시백 ▲대중교통 일 최대 200원 캐시백을 지원한다.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도구리 신용카드로 12만원을 사용한 고객 선착순 500명에게 7종의 도구리 상품이 담긴 굿즈 꾸러미를 증정한다.
도구리 체크카드를 사용하는 고객들은 카드 인증샷을 SNS에 올리거나 행사 기간에 도구리 체크카드로 5천원 이상 사용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참여 조건을 만족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각각 250명씩 총 500명에게 도구리 굿즈를 제공한다.
이주은 기자 nbjesus@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