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이주은 기자]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닫기김택진기사 모아보기)는 캐릭터 브랜드 도구리가 팝업스토어 ‘도구리 짤줍전’을 서울숲 아트태그하우스에 열었다고 14일 알렸다.
도구리 짤줍전은 사회초년생 도구리의 직장생활 애환을 담은 여러 ‘짤(온라인 이미지)’을 소개한다.
팝업스토어 1층에서는 출근부터 퇴근, 일상으로 이어지는 다양한 도구리 이미지를 관람할 수 있다. 지하 기념품 매장에서는 ▲반차사유상 ▲PVC피규어 ▲변온 머그컵 ▲핑거톡 ▲뱃지, 틴마그넷 등 신규 도구리 굿즈를 선보인다.
방문객은 각종 브랜드 협업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전시회를 관람한 후 셀프 포토 스튜디오 ‘인생네컷’ 부스에서 무료로 도구리 포토프레임이 적용된 사진 촬영이 가능하다. 매주 금, 토, 일요일에는 롯데웰푸드와 협업해 제작한 아이스크림도 받을 수 있다. 팝업스토어는 오는 24일까지 운영한다.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