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 카카오게임즈가 '아레스: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 출시 50일을 맞아 이벤트와 함께 신규 업데이트를 13일 진행한다. / 사진제공=카카오게임즈 [한국금융신문 이주은 기자]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 닫기 조계현 기사 모아보기 )는 ‘아레스: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 출시 50일을 맞아 이벤트 진행과 함께 신규 업데이트를 적용했다고 13일 밝혔다.
10월 4일까지 진행하는 ‘50일 특별 출석부’ 이벤트에서는 ▲고급 패시브 스킬 카드 ▲가디언 슈트 11회 소환권 ▲전투 버프 엘릭서 및 각종 성장 재료 등 여러 아이템을 지급한다. 14일 출석 시 A-S등급 오퍼레이터 소환권 등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오는 26일까지는 ‘50일 기념! 케이크 교환 이벤트’가 열린다. 이용자는 이벤트 기간 중 필드나 모리아 기지에서 몬스터 처치 시 얻을 수 있는 케이크 수집 아이템 3종을 게임 내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이벤트와 함께 신규 콘텐츠 추가와 개선도 진행했다. 아레스 대표 경쟁·협동 콘텐츠인 ‘데이모스 전장’과 ‘레이드’ 매칭 대상을 인터서버 단위로 확장한다.
아레스 고레벨 이용자들이 분포하는 얼음 테마 지역 ‘갈라테아 빙하’에 신규 필드 보스 ‘아페칸’도 새롭게 추가했다.
이주은 기자 nbjesus@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