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 윤창호 한국증권금융 사장이 2023년 9월 4일 서울 여의도 한국증권금융 본사에서 우리 수산물 소비를 장려하는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다./사진제공=한국증권금융 [한국금융신문 임지윤 기자] 윤창호 한국증권금융 사장이 ‘수산물 소비 장려’ 캠페인에 동참했다.
한국증권금융은 4일 서울 여의도 한국증권금융 본사에서 윤 사장이 우리 수산물 소비를 장려하는 캠페인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여름 휴가철 성수기부터 시작해 국민의 어촌 방문을 장려하고, 우리 수산물 소비 촉진을 유도하고자 해양수산부(장관 조승환) 등이 기획한 릴레이 형식 캠페인이다.
윤창호 사장은
이순호 닫기 이순호 기사 모아보기 한국예탁결제원 사장 지명을 받아 이번 캠페인에 동참하게 됐다. 다음 주자론 홍우선 코스콤(Koscom) 사장을 추천했다.
윤 사장은 “더위가 물러가고, 높아지는 가을 하늘에 어울리는 여행지로 우리 어촌지역을 추천하는 동시에 우리 바다에서 나는 수산물을 사들여 위축된 소비심리가 활성화되기를 바란다”며 “당사도 임직원들이 우리 수산물 소비 증가에 힘을 보탤 수 있도록 독려하겠다”고 말했다.
임지윤 기자 dlawldbs20@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