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 한국핀테크산업협회가 오는 30일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열리는 '코리아핀테크위크 2023'에서 '핀테크 커넥팅 데이'를 개최한다. /사진제공=한국핀테크산업협회 [한국금융신문 신혜주 기자] 오는 30일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핀테크 기업과 금융회사 간 네트워킹 행사가 열린다.
한국핀테크산업협회(회장 이근주)는 '코리아핀테크위크 2023'에서 '핀테크 커넥팅 데이'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올해로 5회를 맞은 '코리아핀테크위크 2023'은 '미래의 핀테크와 만나다'를 주제로 오는 30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3일간 DDP에서 열린다.
부대행사로 준비된 '핀테크 커넥팅데이'에서는 핀테크 기업과 금융기관 간 정보교류와 기술 및 사업 제휴 논의, 네트워크 확장의 기회를 제공한다. 핀테크 기업들이 자사의 서비스나 기술을 알릴 수 있는 3분 스피치 시간도 마련돼 있다.
이번 행사에는 사전 참가신청을 완료한 핀테크 기업 및 금융회사 관계자 100여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이근주 협회장은 "디지털금융이라는 큰 틀 안에서 핀테크와 금융기관이 서로 긴밀하게 협력할 수 있는 생태계를 함께 만들어 가길 희망한다"고 전했다.
신혜주 기자 hjs0509@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