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이주은 기자] 넥슨네트웍스(대표 문새벽)가 2023 하반기 채용 연계형 인턴을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넥슨네트웍스는 게임 QA(품질관리)와 게임 서비스 전문 기업으로 넥슨이 개발하고 퍼블리싱하는 모든 게임의 운영과 품질 관리를 담당한다. 이번 채용은 게임 QA 직군에서 두 자릿수 규모로 이뤄진다.
서류 접수는 오는 15일까지다. 서류 심사 후 인성 검사와 실무진 면접을 거쳐 9월 중 입사한다. 넥슨네트웍스 판교 센터에서 6개월간 근무하며 긍정적인 평가를 받은 인턴은 정규직 전환 자격을 얻는다.
신충석 넥슨네트웍스 경영지원실장은 “채용 시점부터 실무 교육과 인턴십 트레이닝을 거쳐 직무 역량을 효과적으로 키울 수 있도록 생애주기형 인재 육성 프로그램을 진행할 것”이라며 “넥슨네트웍스에서 게임 품질 관리 전문가로 넥슨네트웍스와 함께 성장해 나갈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 바란다”고 말했다.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