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 넷마블이 '머지 쿵야 아일랜드'에 새 지역과 신규 쿵야를 추가하는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 사진제공=넷마블 [한국금융신문 이주은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도기욱)은 캐주얼 게임 ‘머지 쿵야 아일랜드’에 신규 지역 하늘섬과 신규 쿵야 2종을 추가하는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일 밝혔다.
하늘섬은 정령섬 내 신규 지역으로 201레벨을 달성하고 정령섬, 화산섬의 더럽땅을 모두 해제하면 열린다. 최대 레벨도 기존 200에서 350까지 상향됐다. 이용자는 350 레벨 달성 후 정화 식물을 성장시키면 젬, 목재 등 보상을 얻을 수 있다.
굴쿵야와 파인애플쿵야 등 새 쿵야 2종도 추가했다. 파인애플쿵야는 미지의 섬 시즌7과 연계된 쿵야로 이벤트 기간 한정으로 획득 가능하다.
또 이번 업데이트부터 이용자는 스페셜 의뢰로 얻을 수 있는 새로운 재화 ‘열쇠’를 활용해 오염된 땅을 열고 정화할 수 있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복귀 및 신규 이용자를 위한 여러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주은 기자 nbjesus@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