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홍지인 기자] CJ제일제당(대표 최은석닫기최은석기사 모아보기) 햇반솥반이 tvN 예능프로그램 ‘뿅뿅 지구오락실2’를 제작 지원하고, 이를 기념해 기획제품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뿅뿅 지구오락실2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지난 6월 한국갤럽이 실시한 ‘좋아하는 방송영상프로그램’ 조사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14일 방영된 뿅뿅 지구오락실2 10화에서는 출연진이 발리에서 아침밥으로 햇반솥반을 즐기는 모습이 노출됐다. 실제 햇반솥반은 휴대가 간편하고 전자레인지에 돌리기만 하면 풍성한 재료의 영양을 담은 한 그릇이 완성되어, 일상 속에서도 여행지에서도 언제 어디서나 즐기기 적합한 제품이다.
CJ제일제당은 “햇반솥반은 간편하게 영양을 챙길 수 있고, 남녀노소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면서, “뿅뿅 지구오락실2와 협업해 선보인 기획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겨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