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이주은 기자]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은 배틀그라운드가 여름을 맞아 ‘PUBG 서바이버 여름축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캠페인 페이지를 통해 7월부터 8월까지 주요 업데이트 내용과 각 업데이트와 연관된 여름 미션 이벤트를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이벤트 미션 달성 시 경품 응모에 필요한 썸머 스탬프를 지급한다.
24.2 업데이트와 함께 아케이드에 대규모 개편이 이뤄졌다. 기존에 인기를 끌었던 인텐스 배틀로얄, 팀 데스매치 등을 비롯해 신규 모드인 ‘블루밤 러시’를 추가했다. 기존 BP 보상을 대체하는 신규 ‘아케이드 포인트(AP)’ 시스템도 선보인다. 아케이드에서 플레이하면 AP를 얻을 수 있고, AP 마일스톤 달성에 따라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캡콤의 대전 격투 게임 ‘스트리트 파이터 6’과 협업도 마련했다. 이번 협업으로 스트리트 파이터 대표 캐릭터로 구성된 여러 캐릭터 번들을 배틀그라운드에서 만나볼 수 있다.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