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이주은 기자]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은 디지털 인재 양성 프로그램 ‘크래프톤 정글’ 3기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크래프톤은 전공과 경력에 무관하게 청년 90명을 뽑을 예정이다. 전형 절차는 ▲서류 접수 ▲입학시험 ▲인터뷰 순이며, 모집 기간은 이날부터 오는 31일까지다.
최종 선발된 교육생은 올해 10월부터 내년 2월까지 수원시 영통구 소재 경기대학교 수원캠퍼스에서 5개월간 합숙한다. ▲자료구조 ▲알고리즘 ▲웹서버 ▲운영체제 등 컴퓨터 공학 기초 과정 교육을 거쳐 팀 프로젝트인 ‘나만의 무기를 갖기’ 발표로 마무리된다. 교육 과정에서 국내 IT 기업들이 협력사로 참여해 멘토링과 채용 설명회를 진행한다.
김정한 크래프톤 정글 원장은 “크래프톤 정글은 교육생이 오로지 성장에만 집중할 수 있는 최적의 환경과 밀도 높은 커리큘럼을 제공한다”며 “5개월간의 합숙을 통해 모든 교육생이 동료와의 협력, 끝까지 포기하지 않는 도전 정신, 몰입의 즐거움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