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홍지인 기자] CJ제일제당은 ‘#곤약밥바꾸기_챌린지’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한국인 주식인 밥을 주 3회 햇반 곤약밥으로 바꿔서 맛있고 간편한 건강식단을 만들어보는 챌린지로 서울 소재 주요 ‘러닝크루’ 및 자기 습관 플랫폼 ‘챌린저스’와 협업하여 진행한다.
여름을 맞아 체중을 관리하기 위한 식단 관리 제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CJ제일제당 햇반 곤약밥은 저칼로리로 소비자의 큰 관심을 받으며, 첫 출시된 작년 9월과 비교하여 올해 6월 매출액 기준 4배 이상 성장했다.
‘#곤약밥바꾸기_챌린지’는 △DDBB △CREWGHOST △PHYSIQUE △서울뜀박질 등 4개 러닝크루 및 챌린저스 회원과 협업을 통해 진행된다. 주 3회 햇반 곤약밥으로 식단을 바꾸어 보고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인증하는 챌린지로 추첨을 통해 우수 후기자에는 백화점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CJ제일제당은 “여름을 맞아 햇반 곤약밥과 함께 건강하고 맛있는 식단 관리를 다같이 즐겁게 도전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이번 ‘#곤약밥바꾸기_챌린지’를 통해 올여름 건강한 식습관을 만들어 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