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 박보경 SR 혁신성장처장(오른쪽)과 문혜원 닮복지재단 수서종합사회복지관 관장이 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사진제공=SR [한국금융신문 주현태 기자] SR(대표이사 이종국)은 상생·협력 체계 구축 및 사회공헌 활성화를 위해 닮복지재단 수서종합사회복지관(관장 문혜원)과 사회공헌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협약에 따르면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각 기관의 고유 역할과 기능을 바탕으로 ▲네트워크 활용 연계사업 ▲사회공헌 프로그램 공동개발 ▲정기적인 자원봉사와 후원 등 적극적인 공헌 활동을 추진하고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는데 협력하기로 뜻을 모았다.
SR은 소속별 사내봉사단을 중심으로 매년 지역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펼치고 있으며, 앞으로도 거점지역 복지관들과 협력해 다양한 사회적가치 실현에 앞장선다는 계획이다.
한편, SR은 수서종합사회복지관과 함께 지난 8일 어버이날을 맞이해 수서지역 독거어르신 카네이션 및 생필품 나눔 활동에 나선 바 있으며, 지난해에는 별빛누리터 청소년들에게 생애 첫 SRT 여행 경험을 제공하기도 했다.
이종국 SR 대표이사는 “이번 업무협약으로 고유 업을 활용한 사회공헌 협력사업을 확대해 공기업으로서 지역 소외계층 복지를 증진하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주현태 기자 gun1313@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