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2023.06.07(수)

스마일게이트 ‘아우터플레인’, 한국·대만서 구글 플레이 인기 1위 등극

기사입력 : 2023-05-26 13:48

완결있는 서사와 전략적 전투로 이용자 호평 이어져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스마일게이트가 지난 23일 출시한 신작 '아우터플레인'이 한국과 대만에서 구글 플레이 인기 순위 1위에 올랐다. / 사진제공=스마일게이트
[한국금융신문 이주은 기자] 스마일게이트(대표 성준호·장인아)는 모바일 3D 턴제 RPG(역할수행게임) ‘아우터플레인’이 한국과 대만 구글 플레이에서 인기 순위 1위에 올랐다고 26일 알렸다.

아우터플레인은 지난 23일 한국을 포함한 170여 개국에 출시된 게임이다. ▲3D 카툰렌더링 그래픽 기반의 캐릭터를 앞세운 비주얼 ▲역동적인 액션 연출 ▲완결성과 볼륨감을 갖춘 서사 ▲차별화된 전략 요소를 특징으로 한다.

게임은 완결 있는 서사와 전략적인 전투, 타격감 있는 액션으로 이용자의 호평을 얻으며 한국과 대만 구글 앱 마켓 1위에 등극했다.

스마일게이트는 게임 출시를 기념해 선별 영입에서 무료로 3성 캐릭터 1종을 획득하는 이벤트와 콘텐츠 진행도에 따라 캐릭터를 추가로 얻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달 7일까지 3성 캐릭터 ‘린’과 ‘발렌타인’ 획득 확률을 높이는 픽업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주은 기자 nbjesus@fntimes.com

지금 본 기사에서
어려운 금융·경제 용어가 있었나요?

자세한 설명이나 쉬운 우리말로 개선이 필요한 어려운 용어를 보내주세요. 지면을 통해 쉬운 우리말과 사례로 자세히 설명해드립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이주은 기사 더보기

[관련기사]

산업 BEST CLICK

오늘의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