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 넥슨의 메이플스토리 여름 쇼케이스 입장권이 3분만에 전석 매진되며 그 인기를 입증했다. / 사진제공=넥슨 [한국금융신문 이주은 기자]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사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 여름 쇼케이스 ‘NEW AGE(뉴 에이지)’ 입장권이 오픈 3분 만에 전석 매진됐다고 16일 밝혔다.
앞서 지난달 28일부터 3일간 진행된 20주년 팬 페스트 입장권 또한 판매 시작 3분 만에 매진되며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번 쇼케이스 입장권 판매 수익금은 추후 메이플스토리 사회 공헌 활동에 사용될 계획이다.
이번 여름 쇼케이스는 6월 10일 잠실 올림픽공원 핸드볼경기장에서 열린다. 1부에서는 각 직업군의 테마송 콘서트를 선보이고 2부에서는 여름 업데이트 내용을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영등포 ▲용산아이파크몰 ▲대전 ▲서면 ▲대구아카데미 ▲광주터미널 등 전국 6개 CGV에서 쇼케이스를 동시 생중계한다. 메이플스토리 공식 유브 채널에서도 온라인 생중계가 진행된다.
강원기 메이플스토리 총괄 디렉터는 “이용자들에게 이번 여름 업데이트 내용을 처음 소개할 수 있는 대규모 오프라인 행사를 마련하게 돼 기쁘다”며 “완성도 높은 게임 콘텐츠로 보내준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이주은 기자 nbjesus@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