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이주은 기자] 위메이드(대표 장현국)가 서비스하고 매드엔진(대표 손면석·이정욱)에서 개발하는 대작 MMORPG ‘나이트 크로우’가 PC 버전 사전 다운로드를 26일 시작했다.
이용자들은 ‘나이트 크로우’ 공식 사이트에서 PC 버전을 미리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모바일 버전은 서비스를 실시하는 27일부터 설치 가능하다.
‘나이트 크로우’는 언리얼 엔진5를 통해 극사실적 그래픽을 구현한 MMORPG다. 이용자들은 게임에서 길드 나이트 크로우의 일원으로 광활한 오픈 필드 위 압도적 규모의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인터 서버 기반 거대한 전장 ‘격전지’를 통한 지상과 공중을 넘나드는 입체적인 글라이더 전투 액션이 특징이다.
게임 사전 예약은 정식 서비스 시작 전까지 진행한다.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카카오게임 사전 예약 페이지, 네이버 게임 라운지 등에서 참여 가능하다.
위메이드는 사전 예약자 전원에게 각종 강화 주문서, 골드, 지상 탈 것 등으로 구성된 한정판 패키지를 제공한다. 친구 초대 시 다양한 아이템을 추가로 지급한다.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