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 온라인 담보대출 비교 플랫폼 '담비'를 운영하는 베스트핀이 웰컴저축은행의 웰컴디지털뱅크와 서비스 제휴를 체결했다. (2023.04.13) /사진제공=베스트핀 [한국금융신문 신혜주 기자] 온라인 담보대출 비교 플랫폼 '담비'를 운영하는 베스트핀(대표 주은영)이 웰컴저축은행의 웰컴디지털뱅크와 서비스 제휴를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웰컴디지털뱅크는 웰컴저축은행이 운영하는 모바일 은행 앱이다. 베스트핀은 이를 통해 고객에게 보다 최적화된 금융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이번 제휴는 담비와 모바일 뱅킹 앱 간 제휴한 첫 사례다. 고객은 웰컴디지털뱅크 앱 메인 화면의 '라이프' 메뉴 등 베스트핀 제휴 서비스 클릭을 통해 담비로 연결될 수 있다.
웰컴저축은행 관계자는 "담비와 제휴로 웰컴디지털뱅크 고객들에게 한층 편리한 담보대출 비교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주은영 베스트핀 대표는 "담비는 웰컴저축은행과의 제휴를 시작으로 저축은행 업계의 디지털 전환을 이끌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신혜주 기자 hjs0509@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