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는 보다 많은 고객에게 U+콕의 최저가 혜택 경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오는 12일까지 U+콕 앱에서 친구를 추천하면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해 말 기준 U+콕의 누적 이용자 수는 530만명을 넘어설 정도로 높은 호응을 받고 있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은 물론 친구에게 모두 2000원 앱 전용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가장 많은 친구를 추천한 고객 50명을 선정하여 5만원 상당의 할인쿠폰을 추가 증정할 예정이다.
U+콕 앱은 원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U+콕 웹에서 이용할 수 있다. U+콕에서는 본인 인증 후 최초 구매 시와 U+콕 카카오채널 추가 시 각각 2000원 앱전용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상시 진행하고 있다.
김태훈 LG유플러스 광고사업단장(상무)는 “U+콕을 사용하시는 고객이 경험헌 ‘초저가 소비 혜택’을 더 많은 고객과 공유하기 위해 친구 추천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많은 고객 분들이 U+콕을 통한 생활 속 소비 혜택을 더 많이 느끼실 수 있도록 높은 품질의 가격 혜택을 갖춘 상품을 지속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