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정은경 기자]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 닫기 조계현 기사 모아보기 )의 신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아키에이지 워’가 출시 3일 만에 국내 구글플레이 매출 순위 2위에 올라섰다.
엑스엘게임즈(각자 대표 송재경, 최관호)가 개발한 MMORPG ‘아키에이지 워’는 24일 오전 한때 구글플레이 매출 2위를 기록했다. 현재(오후 4시 기준) '아키에이지 워'는 리니지M과 2M, 리니지W에 이어 매출 4위를 기록 중이다.
앞서 ‘아키에이지 워’는 출시 당일인 지난 21일 서비스 5시간 만에 애플 앱스토어 매출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출시 전인 지난 20일에는 사전다운로드 시작 약 5시간 만에 애플 앱스토어 인기 1위, 정식 출시 후엔 구글플레이 인기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신작 ‘아키에이지 워’는 PC와 모바일을 지원하는 크로스 플랫폼 MMORPG다. 원작 ‘아키에이지’의 정식 후속작으로, 전작 대비 전투 요소를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이미지 확대보기 24일 기준 구글플레이 인기 및 매출 순위. 사진=구글플레이 갈무리 정은경 기자 ek7869@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