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I·UX 전면 개편 통한 플랫폼 기능 대폭 강화
토큰·NFT 보유자 위한 커뮤니티 플랫폼 ‘파피루스’와 연결 예고
[한국금융신문 이주은 기자] 위메이드(대표 장현국)는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위믹스 플레이 3.0’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콘텐츠를 몰입감 있게 즐길 수 있도록 UI(사용자 인터페이스)와 UX(사용자 경험)를 전면 개편 및 업그레이드했다. 게임을 즐기거나 토큰을 거래하면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기능도 대폭 강화했다.
게임 메뉴에 동시접속자 추이와 토큰 가치를 확인할 수 있는 차트도 추가했다. 추후 별점 및 리뷰 기능도 업데이트된다. 토큰 메뉴에는 온보딩된 토큰들의 유동량 추이를 확인할 수 있는 차트가 열렸다.
게임파이 메뉴에는 기존 서비스 중인 5개 항목에 ‘DEX’와 ‘Borrow’를 추가했다. 오더북 방식으로 토큰 시세를 확인하고 매수·매도하는 ‘DEX’와 예치된 디지털 자산을 담보로 다른 디지털 자산을 대출하는 ‘Borrow’ 서비스를 예고했다. 정식 론칭일은 추후 공개된다.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