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이주은 기자] 카카오(대표
홍은택닫기홍은택기사 모아보기)의 커머스CIC(공동대표
이효진닫기이효진기사 모아보기, 양호철)가 운영하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이하 선물하기)가 화이트데이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선물하기는 오는 26일까지 ‘달콤한 선물기록’ 탭을 운영한다. 해당 탭에서는 친구와 주고받은 선물과 메시지 카드를 확인할 수 있다. 14일까지는 밸런타인데이에 선물을 보내준 친구 목록을 별도로 보여준다.
선물하기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다양한 단독 상품을 마련했다. 일러스트 작가 퀸지와 협업한 츄파춥스 선물 세트, 마즈의 ‘너를 mm해’ 캔디&초콜릿 선물 세트 등을 준비했다. 또 스와로브스키의 New 스완 목걸이 기프트세트, 로이드 골드 다이아 주얼리 콜렉션 등을 단독 판매한다.
선물이 고민되는 이용자를 위한 화이트데이 시즌 추천 상품 카테고리도 오픈했다. 이용자에게는 다양한 구매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관계자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선물기록 탭과 다채로운 단독 상품, 다양한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라며,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연인, 친구, 가족 등 소중한 사람들에게 놓치지 않고 고마운 마음을 전할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주은 기자 nbjesus@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