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이주은 기자]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사 대표 모바일 게임인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업데이트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벤트는 오는 22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넥슨은 사전등록에 참여한 사용자에게 ‘8비트 모자 아바타 상자’를 보상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오는 12일 오후 5시에는 ‘던파모바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1주년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 ‘DM(Director’s Message)’을 생방송으로 진행한다.
이날 쇼케이스에는 ‘던파모바일’ 총괄 디렉터 윤명진 네오플 대표와 옥성태 디렉터가 출연한다. 이들은 '던파모바일' 1주년을 돌아보며 개선점과 앞으로의 방향성을 소개할 계획이다. 또 사전에 '개발자에게 묻는다'로 취합된 다양한 유저 의견에 답할 예정이다.
넥슨은 쇼케이스 이후에 ‘던파모바일’ 신규 캐릭터 ‘거너’ 사전등록을 추가로 실시한다.
이주은 기자 nbjesus@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