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대신자산운용(대표 진승욱)이 2023년 2월 28일까지 상장지수펀드(ETF·Exchange Traded Fund) 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Event·행사)를 진행한다./사진=대신증권(대표 오익근)
[한국금융신문 임지윤 기자] 대신자산운용(대표 진승욱)이 상장지수펀드(ETF·Exchange Traded Fund) 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Event·행사)를 진행한다.
대신자산운용은 13일, 대신증권 고객을 대상으로 ‘대신343 K200 ETF’ 거래 이벤트를 오는 28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상품을 1억원 이상 거래하면 추첨으로 문화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이벤트 대상 상품은 유가증권시장(코스피) 200지수를 추종하는 ‘대신343 K200 ETF’다. 이 ETF는 ▲삼성전자(대표 한종희닫기한종희기사 모아보기·경계현) ▲LG에너지솔루션(대표 권영수닫기권영수기사 모아보기) ▲SK하이닉스(대표 박정호닫기박정호기사 모아보기·곽노정) ▲삼성바이오로직스(대표 임존종보) ▲LG화학(대표 신학철) ▲네이버(대표 최수연) 등 코스피 200지수를 구성하는 국내 핵심 우량 기업에 투자한다.
대신자산운용은 대신증권(대표 오익근)에서 ‘대신343 K200 ETF’를 일간 1억원 이상 거래하는 고객을 매일 20명씩 추첨해 문화상품권 1만원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대신증권 모바일 주식거래 시스템(MTS·Mobile Trading System) 또는 홈 주식거래 시스템(HTS·Home Trading System)에서 이벤트 참여 신청 뒤 이벤트 대상 ETF를 거래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대신증권 고객감동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