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에서 가장 많은 제휴카드로 고객들에게 맞춤형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 신세계백화점이 이번엔 모든 제휴카드 혜택을 한데 모아 고객들에게 특별한 쇼핑 혜택을 선사하는 것이다.
특히 골드 등급 이상 VIP 고객의 90% 이상이 제휴카드를 이용해 제휴카드 마케팅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5개 카드사의 혜택을 모두 담은 이번 ‘5메이징 카드 페스타’는 신세계백화점 전점에서 2월 3일부터 26일까지 열린다. 신세계백화점 모바일 앱 경품 이벤트부터 역대급 카드사 사은행사까지 다채로운 행사들이 마련됐다.
신세계백화점 13개점의 점포별 체험 시설을 즐길 수 있는 ‘점포 투어 패키지’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주요 시설로는 강남점 메가박스, 대전신세계 Art&Science의 넥스페리움(과학관), 센텀시티점의 아이스링크 등이 포함된다. 신세계백화점 모바일 앱을 통해 쿠폰을 다운받아 제휴카드로 결제 시 할인된다.
혼수용품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을 겨냥한 대형 카드 사은 행사도 준비됐다.
신세계백화점 영업전략담당 이성환 상무는 “신세계백화점은 업계에서 가장 많은 5개 제휴카드사와 협업을 통해 다양한 맞춤형 쇼핑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고객 혜택을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홍지인 기자 helena@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