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 롯데면세점 에스파‧슈퍼주니어 모바일 연하장./ 사진제공 = 롯데면세점 [한국금융신문 홍지인 기자] 롯데면세점(대표이사 김주남)이 연말연시를 맞아 모바일로 편리하게 주고받을 수 있는 연하장 서비스를 선보인다.
롯데면세점은 자사 모델로 활동 중인 에스파와 슈퍼주니어의 화보컷이 담긴 모바일 연하장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롯데면세점 연하장은 국문과 영문 중 선택이 가능하고 에스파 연하장의 경우 메시지를 직접 작성할 수 있다. 인스타그램 등 롯데면세점 공식 SNS 계정에서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며 문자 메시지, 카카오톡, 트위터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공유할 수 있다.
롯데면세점은 모바일 연하장을 수신한 고객 모두에게 롯데면세점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LDF PAY(엘디에프 페이) 5천원권을 증정한다. 사용 기한은 내년 2월까지다.
롯데면세점 관계자는 “고객 소통 강화 차원에서 모바일 연하장 서비스를 선보였다”며 “롯데면세점 모바일 연하장으로 서로의 안부를 묻는 따뜻한 연말연시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홍지인 기자 helena@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