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규 기자] 농협중앙회(회장 이성희닫기이성희기사 모아보기)는 지난 26일 서울시 중구 한진빌딩 본관에서 ㈜한진과 중문농협이 함께하는 제주감귤 소비촉진행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달 29일 ㈜한진과 제주 중문농협이 전국 1호로 '도농社랑 업무협약'을 맺은 후 지역농산물 소비촉진의 일환으로 실시했다.
이날 행사는 이재식 농협중앙회 부회장, 변대근 농협중앙회 상호금융사업지원본부장, 김성범 중문농협 조합장, 노삼석 ㈜한진 대표이사, 조현민닫기조현민기사 모아보기 ㈜한진 사장 등 50여명이 참석하여 ㈜한진 계열사 및 입주기업 임직원 대상으로 감귤 시식과 소비촉진행사를 진행하였다.
이재식 농협중앙회 부회장은“(주)한진과 중문농협이 '도농社랑 운동' 인연을 맺은데 이어 감귤 소비촉진행사까지 적극 나서주셔서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도 농협은 '도농社랑 운동'을 지속적으로 이어 나가 도농교류의 모범적인 사례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