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한국금융신문 facebook 한국금융신문 naverblog

2024.11.22(금)

넥슨 대표 게임 '던전앤파이터'를 카드로 만나세요

기사입력 : 2022-11-17 08:51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신규 플레이트 '단진' 공개 및 기념 이벤트 실시

현대카드(부회장 정태영)가 '넥슨 현대카드'의 새로운 플레이트 '단진(Danjin)'을 선보였다. /사진제공=현대카드이미지 확대보기
현대카드(부회장 정태영)가 '넥슨 현대카드'의 새로운 플레이트 '단진(Danjin)'을 선보였다. /사진제공=현대카드
[한국금융신문 신혜주 기자] 현대카드(부회장 정태영닫기정태영기사 모아보기)가 '넥슨 현대카드'의 새로운 플레이트 '단진(Danjin)'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단진은 PC와 모바일에서 서비스되는 넥슨의 대표 게임인 던전앤파이터(Dungeon & Fighter)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된 카드 플레이트다.

현대카드는 플레이트에 던전앤파이터에 등장하는 대표 NPC(Non-Player Character)인 단진의 얼굴을 프린팅한 것은 물론 표면을 특수 처리해 거칠거칠한 질감까지 표현했다.

현대카드는 이번 신규 플레이트 단진 공개를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12월 31일까지 넥슨 현대카드 누적 사용액 3만, 10만, 20만원을 달성하면, 금액 기준별로 던전앤파이터와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의 인기 아이템을 제공한다.

던전앤파이터에서는 ▲프리미엄 단진 카드 ▲계정귀속 프리미엄 플래티넘 엠블렘 선택 상자 ▲고대의 황금 증폭서▲마스터 계약 패키지(15일) ▲+10 장비 증폭권를 제공한다.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에서는 ▲꼬마단진 크리쳐 ▲단진을 긁는 자 칭호 ▲바인드 큐브 ▲합성용 아바타 6개 상자 등을 받을 수 있다.

월 최대 3만 포인트를 추가 적립할 수 있는 특별 적립 이벤트도 실시한다. '넥슨현대카드 언리미티드(UNLIMITED)' 회원은 사용액 대비 15%를, '넥슨 현대카드' 회원은 10%를 넥슨 현대카드 포인트로 추가 적립 받을 수 있다. 특별 적립 포인트는 이벤트 신청 시점부터 내년 4월까지 매월 사용액을 기준으로 익월 10일 제공된다. 이벤트 신청 기간은 이달 17일부터 오는 12월 31일까지다.

신혜주 기자 hjs0509@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issue
issue

신혜주 기자기사 더보기

2금융 BEST CLICK